(주)하티
 
 
작성일 : 17-07-31 18:23
하티 외 바이오제품 베트남 최대 유통시장 진출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793  


베트남 유통업체 도내 8개사 제품 수입 결정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구매상담회
수입 위생검사 등 통관절차 원스톱

신관호 2017년 07월 05일 수요일
 
베트남 대형 유통업체인 ‘리엔 호아 그룹(Lien Hoa Group)’이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을 통해 강원도내 바이오 기업 8개사 제품을 수입하기로 했다.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원장 전주수)은 지난달 30일부터 3일까지 쯔엉 티 니 리엔호아 그룹 회장과 베트남 정부관계자,구매전문가 등을 초청해 도내 바이오 기업 23개사와 구매상담회를 진행했다.이 행사를 통해 리엔호아 그룹은 우선 시범사업형태로 래디안,팜크로스,비피도,파낙스코리아,다럼앤바이오,해송KNS,에코비전,하티 등 도내 8개사 제품을 수입하기로 결정했다.수입절차는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을 통해 진행되며 베트남 수입 위생검사 등 통관절차도 원스톱으로 이뤄질 예정이다.리엔호아 그룹과 베트남 정부 관계자들의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방문으로 도내 기업들의 베트남 수출 교두보도 확장될 전망된다.이번 행사로 베트남 수도 호치민에 춘천 바이오제품 전문샵 개점이 결정됐다.또 춘천바이오타운 입주기업인 이뮨메드의 급성열성질환 진단키트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베트남 현지 대리점 개설에 대한 의견이 오갔으며 춘천화장품업체인 라이프투게더는 리엔 호아 그룹과 ‘K뷰티체험 및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는 방안을 협의했다.한편 리엔호아 그룹은 다음 달 이후 베트남 현지에서 춘천바이오 우수제품 특판전,수출상담회,전시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강원도민일보 (http://www.kado.net) >

[춘천]향토 바이오제품 베트남 최대 유통시장 진출


◇베트남 최대 유통업체인 리엔호아 그룹과 춘천 바이오기업과의 구매상담회가 지난달 30일부터 나흘간 춘천바이오타운에서 열렸다.

리엔호아 그룹 8개업체서 제품 수출 확정
추후 통관간소화 품목 확대


【춘천】춘천 바이오제품이 베트남 최대 유통매장에 진출한다.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원장:전주수)은 최근 춘천에서 베트남 리엔호아 그룹과 구매상담회를 갖고 단계적인 납품에 합의했다고 4일 밝혔다. 리엔호아 그룹은 대형 유통채널을 45년간 운영하며 호텔, 리조트, 레스토랑 등의 체인까지 보유한 대기업이다.

이 그룹은 우선 시범사업의 형태로 ㈜래디안, ㈜팜크로스, ㈜비피도, ㈜파낙스코리아, ㈜다럼앤바이오, ㈜해송KNS, ㈜에코비젼 및 ㈜하티 등 8개사의 제품을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을 통해 수입하기로 했다. 또 이뮨메드(대표:김윤원)의 급성열성질환 진단키트 제품의 베트남 현지 대리점 개설과 라이프투게더(대표:송운서)의 화장품 체험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하는 방안도 협의했다. 향후 호찌민에 춘천 바이오제품 전문매장을 개점하고 수입 위생검사 등 통관절차도 간소화해 수입 품목을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지난 3일에는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 관련 기업의 베트남 시장 진출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전주수 원장은 “이번 구매상담회 및 업무협약이 아시아 진출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촉매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무헌기자